Detailed Notes on 소액결제정책미납

Wiki Article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아이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에 앱스토어, 모바일 게임 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 메시지가 수신됩니다. 문자 메시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라는 문자 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문구이므로, 본인이 통신사 어플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잔여한도를 조회하시고

이처럼 많은 사람들이 다날 정책 문제가 있으며, 다날 결제정책이 적용 되면 “결제 정책상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또는 “다날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왜 해당 정책이 걸리는 지 알 수 없어 골치 아프실 겁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 휴대폰 통신 요금에 미납이 있거나, 지금은 통신 요금 미납이 없지만 과거에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소액결제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휴대폰 결제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다 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 창에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그런데 왜 사람들이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건지 알려드릴게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소액결제정책미납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소액결제현금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본인의 이름으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만들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여러대의 휴대전화에서 소액결제를 사용하더라도 정책이 적용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나 콘텐츠이용료로 결제한 상품권 등을 현금으로 교환하려면 어디서 해야 될까요? 누구에게 현금으로 팔아야 될까요?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