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 Does 정보이용료현금화 Mean?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구글에서 미납폰 소액결제를 검색하고 저희쪽으로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 미납, 연체로 인한 소액결제 현금화는 정상결제보다 수수료가 높은편이지만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주는게 가능한지 몰랐네요. 급할땐 가끔 이용할지도 ^^

현금성 가치가 높고 실생활에서의 수요가 높은 상품일수록 되팔때 수수료가 적지만 그만큼 소액결제를 함에 있어서 결제정책상 결제가 안되는 등 까다로운 부분이 있고 현금성 가치가 적을수록 소액결제는 잘 되지만 수요가 적은만큼 되팔때 가격이 많이 깎여서 수수료가 많아지게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는 소액결제로 어떤 상품을 구매하는지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미납이나 최근의 연체기록 없이 요금 납부면에서 깔끔한 상태면 모든 상품이 결제가 잘 되기 때문에 그만큼 수수료를 절감할수 있습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고 아래에 청구서명과 청구서 수신 주소를 입력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각 결제대행사 마다 다르지만 신규개통으로 인하여 얼마 지나지 않고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할려고 시도를하는 것도 정책에 해당 하는 사유가 됩니다.

그래서 이 글로 인해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문의를 주시는 고객분들 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소액결제현금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